홍보 마케팅은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20년 이상 사업을 해온 수상 경력이 있는 미국 홍보 실무자 필립 레슬리는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핸드북에서 홍보의 기본을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그의 정의는 열린 대화와 양방향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홍보 마케팅입니다
홍보 활동은 마케팅 계획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구축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유료 광고보다 2배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전략에는 마케팅팀과 다른 부서의 공동 노력이 포함됩니다.
모든 유형의 조직에서 홍보가 중요합니다. 이는 마케팅 믹스의 일부이며 언제든지 조직에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종종 마케팅 계획의 첫 번째 단계이지만, 홍보 또한 마케팅 캠페인의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전략은 마케팅 계획의 모든 측면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홍보 활동은 세계 대전 시대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독일, 영국, 그리고 미국 군대는 그들의 반대자들을 악마로 만들기 위해 선전을 배치했습니다. 이에 따라 훨씬 더 정교한 상업 홍보 전략과 홍보 인재의 민간 진출이 이루어졌습니다. 홍보의 현대적 관행은 록펠러 재단을 위해 일했던 이미지 메이킹 임원인 아이비 리에 의해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홍보와 마케팅은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두 분야 사이에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코틀러와 키친은 홍보와 마케팅을 경쟁사가 아닌 기업 동맹으로 간주해야 한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사실, 그들은 속성들을 많이 공유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마케팅과 홍보가 연결되기도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홍보의 주요 부분이 되었고 많은 정통한 PR 실무자들은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콘텐츠 마케팅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와 소통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 인지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 신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홍보는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미디어를 사용하는 행위입니다. 그것은 마케팅과 브랜딩의 매우 중요한 측면이며 소셜 미디어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둘 다 단기 마케팅에만 효과적인 유료 미디어보다는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주는 적립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홍보에서의 콘텐츠 마케팅은 목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그것은 관객들과 연결하기 위해 감정을 사용하고 그들의 필요와 포부를 말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피칭과는 다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장기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참여와 관심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홍보 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여기서 양질의 콘텐츠가 나옵니다. 홍보 전문가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브랜드의 대상 독자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오피에드를 작성하고 이를 고객이나 잠재 고객에게 보내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홍보의 일환으로, 콘텐츠 마케팅은 보도 자료나 기사 내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EO에도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더 많은 노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홍보 산업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강력한 홍보 캠페인과 결합할 때 잘 작동합니다. 좋은 PR팀은 고유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대상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디에 도달해야 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홍보의 도움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더 쉽게 만들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은 전통적인 홍보보다 비용이 덜 들 수 있습니다. 홍보 캠페인은 행사의 범위와 관객에 따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콘텐츠 마케팅은 틈새 시장에만 국환된 반면, 홍보 캠페인은 더 광범위하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의 성공은 백링크, 조회 트래픽 및 미디어 배치 측면에서 평가됩니다. 또한, 콘텐츠 마케팅은 신뢰와 신뢰를 쌓기 위한 좋은 매개체입니다.
홍보에서의 콘텐츠 마케팅은 저널리즘과 결합할 때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과 언론인들을 참여시킴으로써, 브랜드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편집자가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가 브랜드에 연락하기 전에 이미 내용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언론은 콘텐츠 마케팅을 포함한 PR 노력에 더 반응할 수 있습니다.
소셜 팀과 쉼표 팀 간의 협업입니다
소셜 팀과 PR팀 간의 협업은 기업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R팀과 소셜 팀은 조정된 노력을 통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고 더 많은 인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판매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PR과 소셜 팀이 보다 효과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소셜 팀과 PR팀이 어떻게 협력하는지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팀의 역할은 종종 분리되어 있지만, 그들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은 편집자에게 이야기를 전달하고 다른 팀은 타사 소스의 최상의 콘텐츠를 재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셜 팀과 커뮤니케이션 팀 간의 협업은 통합 마케팅 전략의 점점 더 일반적인 부분입니다. 각 부분에는 고유한 강점이 있지만, 이러한 부서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제공하고 모든 플랫폼에 걸친 마케팅 캠페인을 더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두 팀 간의 협업은 또한 브랜드가 대상 고객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소비자와 개인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련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홍보와 소셜 미디어는 별개의 분야이지만, 그것들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PR이 영향력 있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었지만,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사람들의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두 분야 모두 고객 및 기타 이해관계자 간의 신뢰와 평판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관계는 기업 및 브랜드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