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청중과 연결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또한 업계 및 경쟁업체의 변화를 모니터링하는 데이도 탁월한 도구입니다. 마케팅 관행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이러한 변화의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의 알고리즘은 종종 변경되며, 왜 변경이 발생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중과 연결합니다
청중과 연결하는 것은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소비자들이 당신의 브랜드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낄 때, 그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다시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청중과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그들을 알고 당신의 브랜드 아이텐티티에 충실하세요.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그들의 신뢰와 존경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청중들과 연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의 의견을 묻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여론 조사, 설문 조사를 통해서 또는 심지어 직접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의견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고객 경험을 비즈니스 경험과 조화시킬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요청하고 시간을 내서 들어보세요.
스타트업을 운영하든 대기업을 운영하든, 청중과의 연결은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대상 고객의 반응은 비즈니스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청중과 강한 유대감을 가진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훨씬 더 잘하고 있습니다.
청중과 연결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청중에게 자신이 누구이고 무엇을 하는지를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텍스트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고, 그들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비디오는 여러분이 청중들의 관심사와 관련이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뒤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합니다. 실제로 이들 중 70%는 기업의 CEO가 소셜미디어에서 활동할 때 더 많은 연결고리를 느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72%가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회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면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고 있다고 느끼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은 그들의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와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또한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통합하는 것을 돕는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청중 페르소나를 만듭니다
청중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목표 청중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호소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먼저, 여러분은 목표 대상 고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충분한 정보를 수집했으면 템플릿을 만들고 대상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채우십시오. 또한 청중 내 다양한 세그먼트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둘 이상의 청중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관심사와 선호도를 조사하여 청중을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더 정확한 캐릭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음성을 확립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청중의 관심사와 고충 점을 아는 것은 청중을 위한 올바른 게시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목표 청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청중이 누구인지 확실히 알게 되면 구매자 캐릭터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창조하는 사람은 당신이 그들과 더 잘 소통하고 더 나은 광고를 만들도록 도울 것입니다. 또한 더 큰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중이 특정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경우, 관심사에 따라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매자 캐릭터를 만드는 것은 또한 당신의 유교적이고 유기적인 소셜 마케팅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캐릭터는 당신의 고객에 대한 더 자세한 그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때에 따라 CRM 도구를 사용하여 현재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의 문제점과 관심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 설정 템플릿을 만든 후에는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몇 가지 질문에 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을 통해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어떤 장벽이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고객 및 팀에게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는 통찰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의 과제와 목표를 포함하세요.
청중으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 청중의 요구에 맞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통찰력 도구를 사용하여 청중들을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툴은 여러 분석 툴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자세한 대상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른 플랫폼에서 새로운 페르소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리타깃팅입니다
리타깃팅은 웹 사이트 방문자가 떠난 후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도록 상기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소셜 피드에 표시되므로 쇼핑객은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반복 구매를 장려하는 데도 유용합니다. 대상 변경 캠페인이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클릭 후 시작 페이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리타켓팅을 하는 첫 번째 단계는 대상 고객의 인구 통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리타깃팅을 사용하면 대상 고객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다면, 그들의 취향에 맞게 광고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대상 변경은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리타깃팅은 기업이 수익을 높이고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광고주들이 페이스북과 링크드인과 같은 다른 사이트를 방문할 때 관련 광고를 보여줄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매출을 높이고 버려진 사용자를 회수하는 검증된 방법입니다. 또한 리타깃팅은 기업이 디지털 광고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회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이스북 및 구글의 캠페인 대상 변경은 최대 30일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이 시간 내에 웹 사이트로 돌아오면 주기가 재설정됩니다. 필요하다면 광고 출연 횟수를 늘릴 수도 있지만, 온라인 사용자를 짜증 나게 하고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자주 보여주지 않도록 하세요.
대상 변경은 쿠키와 과거 및 잠재 고객의 전자 메일 목록을 사용합니다. 동일한 전자 메일 주소로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관련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작동합니다. 전자 메일 주소를 수집하여 대상을 다시 지정하면 기업은 버려진 고객과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식 생성에도 유용하며, 리타깃팅은 기업이 사용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상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종종 웹 사이트 방문자는 구매하지 않고 웹 사이트를 떠납니다. 리타깃팅은 기업들이 신제품을 상기시켜 버려진 카트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광고는 또한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서 구매를 완료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좋은 소셜 마케팅은 여러분의 목표 청중이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가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게 생긴 콘텐츠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고, 여러분은 군중 속에서 돋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템플릿을 사용하면 콘텐츠가 광고처럼 보일 수 있고 청중의 관심을 잃을 위험이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좋은 소셜 마케팅의 또 다른 주요 측면은 소셜 미디어 활동에 대한 SMART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가 얼마나 오랫동안 관련되고 효과적으로 유지되기를 원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청중의 관심사를 알면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더 즐겨 읽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청중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러한 질문을 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듣고 싶어 하는 것과 그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청중에게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전략은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큐레이션 콘텐츠 공유 기회를 활용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청중의 요구에 집중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서 충성심을 얻고 당신의 브랜드를 더 많은 청중이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드는 콘텐츠 만들 것입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플랫폼에 가장 익숙하고 이상적인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작성하는 콘텐츠가 해당 콘텐츠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해당 콘텐츠의 가치와 공명해야 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그들의 질문에 대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팁, 조언 및 고객 리뷰가 포함된 콘텐츠가 높은 관심을 끌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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