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궁금했다면, 지금부터 천천히 설명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새로운 마케팅 기법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시키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협업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이 접근 방식의 핵심은 모든 관련 법률과 지침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브랜드의 법적 및 평판 적 이익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누구나 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목표 고객에게 다가가 큰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핵심은 해당 브랜드에 익숙한 신뢰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한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가 많은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타깃 고객층부터입니다. 높은 참여율을 찾고 가짜 계정이나 로봇이 많은 인플루언서를 따르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톤과 모양이 귀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톤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Group High는 5천만 개의 웹사이트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는 각 인플루언서의 소셜 풋프린트 및 웹 트래픽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가 성과를 모니터링하도록 도와줍니다. 개별 인플루언서의 성능을 추적하고, 최근 내용 등을 기준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Group High를 통해 채굴할 데이터는 많지만 가격 정보는 부족합니다.
영향력 있는 사용자를 식별하는 것 외에도, 회사들은 해시태그 언급을 추적하고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 회사는 스포츠 브랜드와 제휴하여 콘텐츠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커피 브랜드는 인플루언서에 한 달 치 무료 제품 공급으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의 비용은 인플루언서와 이들이 공유하는 콘텐츠 유형에 따라 증가합니다.
인플루언서는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시장에서 브랜드에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와 권장 사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청중은 검토 중인 제품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으며 구매 의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또한 회사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검색 엔진 순위를 올리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의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들이 그들의 청중들과 연결되도록 하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광고는 전통적인 광고보다 더 개인적이고 유기적입니다. 그것은 청중들의 눈에 신뢰와 브랜드 지식을 쌓고 궁극적으로 판매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후지필름의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다양한 관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비디오와 사진을 사용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가 유명하거나 영향력 있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자와 협력하는 과정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목표는 콘텐츠 제작자의 신뢰와 존경을 받는 동시에 콘텐츠 제작자의 독자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올바른 창의적 파트너십은 청중들의 통찰력을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좋은 인플루언서들은 과학과 창의성을 혼합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전환하여 브랜드가 매출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한 형태의 휴먼 마케팅입니다. 그것의 힘은 21세기의 추천의 힘을 이용하는 데 있습니다. 특히 전자 상거래 브랜드는 인플루언서들의 신뢰와 인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광고의 단가입니다
많은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서비스에 대해 자신의 가격을 부과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인 Brice Liriano는 그들의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많은 브랜드와 협력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가격을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청구하는 수수료는 팔로워 수를 포함한 몇 가지 요소에 따릅니다. 팔로워가 많을수록 그녀의 가격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스폰서와 함께 일하는 인플루언서들은 대개 팔로워 수가 많은 잘 확립된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특별 요금과 번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표준 후원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사진과 캡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제품이 포함될 수 있지만 캡션이 서비스 홍보에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후원하는 게시물의 평균 가격은 몇백 달러입니다.
진정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특별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하는 브랜드들에 훌륭한 도구입니다. 기존 광고와 달리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제품 및 서비스뿐만 아니라 진정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광고보다 또래를 더 신뢰하기 때문에, 인플루언서는 브랜드 홍보대사를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잘 수행되면 보다 유기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구글 검색 엔진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비즈니스는 좋은 도메인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으므로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게시하면 브랜드 검색 순위가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더 많은 사람이 브랜드를 보고 상호 작용하도록 이끌것입니다.
그들은 브랜드와 유기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는 고객의 신뢰를 받는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유기적으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소비 습관이 바뀌면서 소비자들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입소문 마케팅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소비자 88%는 개인 추천만큼 온라인 추천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추천서를 활용하고 브랜드가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통해 메시지를 전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장점은 브랜드가 노골적인 광고 없이 유기적으로 대화에 끼어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청중들과 기존의 관계를 맺고 때문에, 그들의 지지에는 무게가 실립니다. 그들은 과거에 제품이나 브랜드를 사용했을 수 있으므로, 그들의 추천은 훨씬 더 적절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유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이 화려하고 유명 인사 중심의 모델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덜 매력적인 분야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은 블로그 게시물 및 보도자료와 같은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인플루언서들은 브랜드에 진정성 있는 외관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브랜드에 정당성을 부여하고 회사가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료 광고 캠페인은 매우 경쟁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되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는 자연스럽게 대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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