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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 두면 좋을 4가지 마케팅의 유형입니다.

by 후이즈라플레르 2022. 12. 2.

마케팅은 다양한 형태의 의사소통을 포함합니다. 한 가지 유형은 소비자가 구매 중이거나 구매할 예정인 제품을 알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육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의사소통은 여러 가지 이유로 가장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구매자는 투자하기 전에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하며,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입니다. 

다양한 지표가 나와있는 그래프 이미지

퍼미션 마케팅입니다

퍼미션 마케팅은 대상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한 형태입니다. 메시지의 목적은 그들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들의 관심을 보여줄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메시지는 인쇄 광고, 웹 사이트 배너 또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가능한 한 대상 독자에게 적절하고 도움이 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전자 메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사업체로부터 이메일을 받지 않는 것에 싫증을 느낄 것입니다. 소비자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들에게 탈퇴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가입 취소 버튼을 찾을 수 없으면 다시 가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나은 콘텐츠 마케팅 및 전자 메일 전략을 수립할 수 있으므로 사람들이 목록을 남기는 이유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고객이 생일이나 기념일을 축하할 때 인사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에게 독점적인 제안과 할인을 보낼 수 있습니다. 허가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스팸과 같지 않고, 침입적이지도 않습니다. 

입소문 마케팅입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그들의 메시지를 퍼뜨리려는 기업자들에게 매우 귀중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입소문 마케팅을 위해서는 업계, 제품, 회사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서는 제품, 미션 스테이트먼트 및 경쟁업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힘을 활용하여 정보를 전파하는 유기적인 방법입니다. 유료 광고와 달리 입소문 마케팅은 무료이며 더 자연스러운 경로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또한 대상 고객 사이에 입소문을 타게 되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도 있습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대상 고객과 매우 관련이 있으며 측정 가능성과 반복성이 매우 높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닐슨 조사에 따르면 92%의 소비자가 친구와 가족의 권고를 신뢰한다고 합니다. 입소문은 또한 사회적인데, 긍정적인 뉴스만큼이나 빠르게 사람에서 사람으로 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연결 시대에, 개인적인 보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신뢰받고 있습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경험에 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에게 의존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고 사람들이 사업의 옹호자가 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한 예로, 동료가 동료에게 근처 식당에 대해 말할 때입니다. 그들은 다른 동료들에게 식당에 대해 말할 것 같습니다.

전자 마케팅입니다

전자 마케팅은 기술을 사용하는 모든 형태의 마케팅입니다. 그것은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모바일 기기 사용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범주입니다. 전자 마케팅의 목표는 온라인 광고를 통해 매출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전자 마케팅은 더 효율적이고 사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전통적인 마케팅과 매우 유사합니다.

전자 마케팅은 이메일 마케팅, 웹사이트 디자인 또는 소셜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무료 또는 유료일 수 있으며,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도구 또는 일련의 블로그 게시물로 전자책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eBook에서 리드를 보내는 이메일 캠페인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 마케팅의 또 다른 이점은 기업들이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더 저렴함 가격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는 것입니다. 전자 마케팅 회사는 물류 센터를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실제 매장을 유지할 필요가 없으므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24시간 상품을 검색하고 편리한 시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 마케팅을 통해 모든 장치에서 비즈니스에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문자에게 회산함으로써 청중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용한 정보의 원천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사람들을 직접 대상으로 하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그것의 목표는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과 같은 행동을 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메시지에는 해당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경로에 연결된 작업 호출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메시지를 특정 요구에 맞게 조정하도록 수신인을 분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유연하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독립적인 영업 사원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 영업 사원은 소매점을 통해 판매하지 않고, 대신 집, 사무실, 카페에서 고객과 직접 작업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광고의 일반적인 비용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소규모 기업에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인건비가 많이 듭니다. 게다가, 다이렉트 마케팅은 고객에게 개인적인 관심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측정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청중이 무엇을 원하는지, 얼마나 큰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 성공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는 캠페인의 응답률을 측정하고 투자 수익률(ROI)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을 통해 기업은 대상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거절할 수 없는 맞춤형 프로모션 오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술을 통해 기업은 동기 부여가 높은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특정 고객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최대 효율을 보장하기 위해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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