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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의 마케팅을 할 수 있는 3단계입니다.

by 후이즈라플레르 2022. 12. 7.

최고의 마케팅은 사람들에게 회사의 위대함을 상기시키는 과정이지 회사의 위대함을 자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그들이 사람들에게 그들의 위대함을 상기시키는 캠페인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소비하는 이유입니다. 

한 남자가 여러 사람이 그려진 아이콘 중의 한 명만 빨간색으로 그려진 사람 아이콘을 가리키고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인 타깃팅 (이미지 출처:픽사베이)

대상 고객을 이해합니다

대상 독자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관심사, 필요성, 욕구를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청중은 그들의 관심사와 그들의 문제를 알 때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반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케팅 노력을 그들에게 맞출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그들의 위치와 급여를 알아야 합니다.

대상 고객을 이해하는 것은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고객의 문제에 대한 이해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수준의 세부 사항으로 진행됩니다. 여기에는 구매자의 동기 부여, 예산, 역할 및 생활 단계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요소를 파악하면 대상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일단 고객을 알게 되면 마케팅 노력을 고객에게 집중하고 ROI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결국 목표 고객을 아는 것은 적절한 사람에게 다가가 관계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청중이 선호하는 미디어의 유형과 해당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의 단계들은 다른 필요와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 성인은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비슷하게, 젊은 커플은 그들의 집을 위해 제품을 사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혼자 사는 사람은 식사 배달과 데이트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득 수준이 다른 사람들은 또한 다른 유형의 미디어에 다르게 반응합니다.

타깃 고객을 알고 마케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 또는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그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목표 고객을 이해함으로써 마케팅 노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목표 고객에게 다가가 투자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대상 고객을 이해하는 한 가지 방법은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설문조사는 대상 청중으로부터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목표 청중이 설문지를 작성하도록 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간단한 설문조사를 수행하고 청중에게 더 많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더 야드와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목표 고객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이와 성별과 같은 인구통계학적 요소를 사용하여 대상 청중을 좁힐 수 있습니다. 인구 통계 필터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없는 사용자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상적인 고객의 허구적 표현인 고객 캐릭터를 사용하여 초점을 좁힐 수도 있습니다.

고객의 환경을 최적화합니다

고객 경험 관리는 고객의 경험이 가치 있고 만족스러운지 확인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고객의 여정과 인식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설문조사를 실시하면 가정을 확인하고 다양한 니즈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여러 접점에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고객 경험을 창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유지율을 높이고, 투자 수익률을 개선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존 비즈니스는 새로운 기능과 제품 및 서비스의 속도에 중점을 두지만, 우수한 고객 경험은 고객을 끌어모으고 중요한 비즈니스 메트릭스를 향상합니다. 실제로 자사 CX를 '좋다'고 평가하는 고객 중 37%가 친구들에게 추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CX는 새로운 용어는 아니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을 포함합니다. 원활한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기업은 전환, 평생 비즈니스 가치 및 브랜드 충성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CX는 디지털, 물리적 및 소셜 채널을 포함한 여러 접점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CX를 비결은 고객의 온라인 여정을 깊이 들여다보는 것입니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일선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방문객을 브랜드 홍보 대사로 전환하고 막대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통합 고객 환경이 실현됩니다.

고객의 경험을 최적화하면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고객 경험이 약간 개선되면 10억 달러 규모의 회사에서 3년 동안 8억 2,3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운영 비용도 절감합니다. 불만족스러운 고객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CX의 원칙을 수용하는 것은 직원들로부터 시작됩니다.

리타깃팅입니다

리타깃팅은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떠난 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개인화된 경험과 더 많은 전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를 더욱 효과적으로 타깃팅하고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청중을 세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쟁사의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무료 평가판이나 다른 인센티브를 보내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 평생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관계 전반에 걸쳐 단일 고객에게 기대하는 금액입니다.

방문자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이나 제안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그들이 아직 구매할지 결정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경우든, 타깃팅 변경은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를 최우선 순위에 두게 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와 광고를 대상 고객의 관심사에 맞게 만들면 전환과 리드를 늘릴 수 있습니다.

리타깃팅은 ROI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B2B 기업이 경쟁사보다 클릭률이 147% 더 높은 등 기업 대 기업 기업의 표준 관행이 되었습니다. 그런에도 불구하고, 많은 마케터는 재타깃팅으로 인한 ROI에 대해 여전히 불만족스러워하고 있습니다.

리타깃팅 캠페인은 연령과 성별과 같은 인구 통계 정보도 포함해야 합니다. 당신의 광고가 잠재 고객과 더 관련이 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이 살 것입니다. 또한 대상 변경 전자 메일에는 한 번에 3개 또는 5개의 제품만 포함되어야 합니다.

대상을 다시 지정하면 고객의 온라인 동작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의 행동을 이해하고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깃을 다시 지정하면 손실된 매출을 회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광고 예산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전략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전체 스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러 기술 공급업체가 있습니다.

대상을 다시 지정하면 버려진 카트를 복구하고 온라인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리타킷팅을 사용하면 고객이 웹 사이트를 떠난 후에도 고객과 계속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타깃팅은 새로운 관객에게 다가가 예전 관객들을 다시 데려오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모든 마케터의 플레이북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리타깃팅을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된 목표는 광고를 더 개인화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이전에 웹 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는 경우 대상 변경은 검색 기록을 기준으로 광고를 표시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의 메시지가 그 사람의 관심사에 더 부합할 것입니다.

리타깃팅은 쿠키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사용자 작업을 추적하고 대상 광고를 인터넷 다른 곳에 제공합니다. 이 추적 기업은 리타깃팅(Retargeting)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마케터의 70%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를 쌓기 위해 사용합니다. 광고 캠페인의 타깃팅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통찰력을 모으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기 때문에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대상을 다시 지정하면 전환율을 최대 128%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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