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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에서의 정보 기술의 사용입니다.

by 후이즈라플레르 2022. 11. 28.

정보 기술은 기업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는 개별 활동에 영향을 미치고 기업이 구매자 및 공급업체와 더 잘 협력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연결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IT 솔루션을 사용하면 약국 고객이 더 쉽게 약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가 물리적 스토리지를 대체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물리적 스토리지에 비해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유연성과 확장성이 있습니다. 조직은 데이터 볼륨의 증가 또는 감소에 따라 스토리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은 자본 비용을 발생시키는 대신 스토리지 기술을 서비스로 지불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합니다. 또한 사용하는 용량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경우에 따라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는 추가 기능이 제공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또 다른 장점은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여러 위치에 대규모 조직화 이동 중에 파일을 보관해야 하는 기업인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기업이 데이터를 로컬에 저장하는 경우 물리적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별도의 백업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다행히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데이터를 백업하고 재해 발생 시 물리적 드라이브에 클라우드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 작업을 훨씬 단순하게 만듭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또 다른 장점은 더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자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조치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오프사이드에 저장하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재해 또는 테러 공격 시에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업체는 최신 기술로 인프라를 보호하려고 하지만, 보안 위반은 여전히 가끔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침해는 일부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또 다른 이점은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 사용자가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서로 다른 팀이 동일한 파일에서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권한이 있는 사람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파일에 엑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능은 여러 국가에 여러 사무소를 두고 있는 조직에 특히 유용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자는 전 세계 다양한 위치에서 대규모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데이터 스토리지 대부분의 측면을 공급업체에 넘겨주며 공급업체는 네트워크를 통해 용량 및 가용성을 관리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자는 표준 스토리지 프로토콜 세트 또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지표를 사용하여 스토리지 리소스를 관리합니다. 클라우드 블록 스토리지는 대규모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에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증가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확장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제한된 예산을 가진 기업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업체가 데이터 관리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관리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기업은 비용을 보다 예측 가능하고 성장에 따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간편한 데이터 백업 및 데이터 복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가장 중요한 미디어를 업데이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데이터 보안, 해커 방지 및 신원 도용을 방지하기 위한 수간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점점 더 많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일에 대한 주문형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데이터를 장기간 저장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다른 사람들과의 협업을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 소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이 보여지는 이미지

소셜 미디어는 은행과 금융 기관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은행과 금융 기관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은행과 금융 기관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고객과 연결함으로써 금융 거래를 넘어서는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은행은 사고 주도자로 자리매김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은행들이 고객과의 소통과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콘텐츠 창출을 모두 결합한 콘텐츠 전략을 만들어야 합니다. 

금융 산업에서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이 증가함에 따라 은행과 금융 기관은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해야 합니다.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의 제안과 불만을 청취함으로써 은행은 적시에 대응하고 고객의 우려와 질문을 해결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특정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하고 이러한 부문에 홍보 캠페인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과 소통하면 은행은 주요 이벤트와 관련하여 맞춤형 인간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일 동안, 은행은 신용 카드의 해외 사용이나 온라인 대출 지급을 장려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모션은 금융 기관의 기본 업무를 넘어 고객이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은행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또 다른 방법은 인포그래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그래픽을 통해 사용자는 정보를 쉽게 검색하고 원하는 정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매우 매력적이며 다른 유형의 콘텐츠보다 3배 더 많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인포그래픽은 또한 사용자에게 건전한 당좌예금 계좌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때 은행과 금융 기관은 콘텐츠가 차별적이지 않고 법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목표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야 합니다. 고객 서비스를 높이거나, 리드를 창출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경우라면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고 성공을 가늠하는 데 도움이 되는 KPI를 설정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것은 은행과 금융 기관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더 많은 고객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관심사와 행동에 따라 특정 인구 통계를 대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비자와 소통함으로써 은행과 금융 기관은 전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가치 있는 콘텐츠와 웹 세미나를 제공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라이브 채팅 세션을 주최할 수 있으며, 이러한 대화형 채널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금융 기관은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여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 유지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은행과 금융 기관은 작게 시작하여 대상 고객과 가장 관련이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초기에는 한두 개의 플랫폼만 사용해야 하며 고객 및 업계 리더와의 관계를 구축하는데 출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대상 사용자가 페이스북, 링크드인 또는 트위터를 선호한다면,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메시지를 인간화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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