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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by 후이즈라플레르 2022. 12. 1.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있어 디지털 마케팅은 훌륭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청중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광범위한 관심사를 가진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모니터의 디지털 마케팅 지표를 보여주는 그래프 이미지

다채널 마케팅입니다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여러 채널을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을 따라잡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전략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이러한 채널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위치에서 로고를 홍보하여 예산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즉, 모든 접점에 걸쳐 응집력 있는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첫 번째 단계는 KPI 또는 주요한 성과 지표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전략이 유효한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노력이 전환, 조회 및 도달 범위를 초래하는지 여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에 대한 전체적인 시각을 얻기 위해 감정과 인상을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응집력 있는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기업은 메시지를 전략적으로 전달하고 시각적 신호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시각적 단서는 브랜드와 관련이 있으며 독특하고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외관을 가져야 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캠페인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다중 채널 디지털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대상 고객을 식별하고 대상 고객이 귀사와 어떤 채널을 선호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상 시청자의 연령, 성별 및 관심사를 결정하고 이를 사용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은 채널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네트워크에서 브랜드에 더 많이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마케팅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강력한 전략입니다.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면 고객을 끌어들이기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많은 방법으로 인해,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은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여러 접점을 사용하여 대상 고객에게 도달해야 합니다.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은 쉽지 않지만, 당신의 브랜드가 적응할 의지가 있다면 당신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 채널을 사용하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백업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고 전력을 자주 재평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을 구현할 때는 여러 채널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채널을 선택합니다. 어떤 채널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를 결정한 후에는 천천히 전력에 통합하고 효과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다중 채널을 사용하면 다중 채널이 없는 회사에 비해 수익이 10% 증가할 수 있습니다. 

다채널 디지털 마케팅은 많은 기업의 필수품이 되었고, 혁신의 속도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현명한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필수적입니다. 또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 사용 가능한 모든 채널에서 관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모멘트 마케팅입니다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사람들이 구매 할 가능성이 있는 순간 또는 시간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순간들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찾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순간을 활용하기 위해, 마케터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구매를 이끌 사려 깊은 마케팅 전략을 개발해야 합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마이크로 모멘트 선두에 서도록 하기 위해, 그들이 당신의 제품에서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 고객과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상적인 고객이 비디오, 사진 또는 유용한 콘텐츠를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간단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기술의 등장하는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전략이 재편되었습니다. 고객이 판매 중인 제품에 따라 행동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고객에게 연락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평균적으로, 소비자들은 하루에 150번 모바일 기기를 확인하고 177분을 소비합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데 1분 30초를 소비합니다. 따라서 마이크로 모멘트 마케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모멘트는 목표 시장과 소풍하고 관계를 구축할 유일한 기회입니다.

마이크로 모멘트 마케팅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적시에 파악하여 그 니즈에 따라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청중은 당신에게 연락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궁극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기술이 모든 사람의 삶을 계속 침범하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로 모멘트 마케팅의 개념은 마케팅에서 가장 뜨거운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귀사의 비즈니스가 고객 요구의 최전선에 서서 올바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마이크로 모멘트 접근법은 콘텐츠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를 결합니다. 이를 "소셜 검색"이라고도 하며, 상당한 설득력을 얻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마케터들은 청중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그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새로운 독자에게 다가가 매력적인 콘텐츠로 그들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소음을 뚫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비디오 광고는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도록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강력한 도구이지만 정확하고 일관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많은 온라인 도구가 마케팅 담당자들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솔루션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가장 좋은 전략은 브랜드 메시지가 일관되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외에도 디지털 마케팅에는 온라인 광고도 포함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광고하든 디지털 마케팅은 당신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사용하는 다중 채널 접근 방식입니다. 여기에는 검색 엔진,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광고가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부이며, 올바르게 수행되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와 친밀한 관계를 맺고 싶어 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채널은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그들의 관심사와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함으로써 브랜드들이 개인 차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운영하는 사업의 종류에 상관없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판매를 증가시키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 및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마케팅과 대상 고객과 연결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비자와 연결하는 많은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할 때 콘텐츠 마케팅 모범 사례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이해하기 쉽고 청중과 관련이 있는 매력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유료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사업이 고도로 표적화된 사용자들 앞에 나타나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는 효과적인 도구이며 SEO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경쟁사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그들의 성공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캠페인이 가장 많은 결과를 생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업체들이 하는 일을 따라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평판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베끼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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