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소비자를 세분화하여 다이렉트로 메시지를 전달하여 관계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대중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보다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더 강력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렉트 마케팅은 지속적인 판매를 일으킬 수 있어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투자수익률입니다
ROI는 마케팅 캠페인에 돈을 지출한 후 반환되는 매출의 비율입니다. 이 수치는 캠페인 비용, 보낸 메일 수 및 응답률을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다이렉트 메일의 수익률은 이 메일 및 소셜 미디어보다 높지만, 유료 검색 및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보다 여전히 낮습니다.
ROI를 계산하려면 총 캠페인 비용, 보낸 다이렉트 메일 조각 수 및 뉴스레터의 응답률을 입력하십시오. 응답률은 귀사의 웹 사이트를 클릭하거나 귀사의 마케팅 자료를 받은 후 구입한 사용자의 수를 측정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의 ROI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일의 응답률은 낮지만, 여전히 다른 마케팅 방법보다 높습니다. 인터넷은 이메일 광고, 클릭당 유료 광고, 키워드 광고 프로그램을 포함한 직접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장소를 도입했습니다. 만약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한다면, 그 수익은 광고비를 다른 곳에 쓰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직접 마케팅 캠페인의 투자 수익은 기업과 브랜드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수영장 회사는 비수기 동안 특별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특별 제안으로 최대 15,000가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가구를 대상으로 함으로써, 그들은 더 나은 응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은 또한 기업이 수익과 이익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예산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률을 추정하기 위해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인쇄 및 우편 비용을 고려한 후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을 계산합니다. 목록 획득, 우편 요금 및 우편 서비스 비용은 모두 계산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계산기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ROI를 추정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일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광고 방법의 하나이며 종종 디지털 채널의 ROI를 능가하는 높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모든 조직이 자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웹 사이트가 필요하지만, 디지털 마케팅의 ROI는 보통 다이렉트 메일보다 높습니다. 다이렉트 메일은 더 높은 응답률을 제공함으로 성공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을 위한 단계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인지 아니면 몇 년 동안, 이 사업을 해온 사람인지 상관없이 성공을 돕는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 중 하나는 마케팅 메트릭스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메트릭스는 캠페인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 응답률 또는 옵트인과 같은 측정은 우수한 지표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목표 고객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목표 대상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고 후속 조치를 위한 정기적인 일정관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귀사의 영업 사원들이 잠재 고객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단계 더 나아가거나 끈기 있게 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행동 요구(CAT) 또한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매출은 늘리고 미래의 고객들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성공은 당신이 유치하는 고객의 수에 달려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든, 강력한 행동 요구는 고객과의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목록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정기적인 코칭과 모범 사례 공유를 통해 영업 팀이 성장하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영업 팀에는 지원이 필요합니다.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수직적 및 수평적 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토킹 포인트와 프레젠테이션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코칭과 모범 사례 공유를 통해 영업 팀이 성장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렉트 마케팅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당신의 직접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SMART 목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현실적인 예산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20,000개의 매출을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20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해야 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면 캠페인 예산은 10만 달러가 되어야 합니다. 관리 및 창의적 비용을 예산에 포함시킵니다.
성공적인 직접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서는 신중한 계획과 목표 고객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청중을 아는 것은 여러분의 노력을 단순화하고 메시지를 더 관련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대상 고객의 특정 요구에 따라 메시지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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