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는 개별 고객에 대한 메시지를 사용자 지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 신뢰감을 조성하고 수익을 증대시킵니다. 이 접근 방식의 이점은 청중을 특별히 대상으로 하고 청중의 삶에 대한 관련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합니다. 개인 설정은 다이렉트 메일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입니다
개인화는 또한 흥미를 끄는 데 효과적 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개인화된 다이렉트 메일 메시지는 개인화되지 않은 캠페인보다 30% 더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 깔때기에서의 성공적인 개인화의 핵심은 몇 단계 앞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고 언제 그것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그에 따라 메시지를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소매업체가 매장 내 또는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특별 프로모션과 할인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도로변 픽업이나 생일 할인을 위한 쿠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개인화는 매출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온라인 개인화보다 더 많은 관심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개인화는 또한 고객과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규모 투자처럼 보일 수 있지만, 개인화는 구현하는 데 수천 달러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은 투자라도 극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마케팅을 마케팅 프로그램에 통합화함으로써 기업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수익을 최대 15%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직접 마케팅 캠페인에서 개인화를 구현하기 전에 고객의 선호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정보를 기꺼이 공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장 제품을 사는 데 관심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은 브랜드가 구매 할 가능성이 있는 잠재적 구매자의 특성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의 발달로 개인화는 더욱 효율적으로 구현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마케팅 담당자는 더 적절하고 목표화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일한 기술을 통해 복사, 용지 유형, 납품 시간 등을 포함한 고객 참여 변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비즈니스를 확장하든 판매를 늘리기만 하든, 다이렉트 마케팅은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목록을 사용하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대상 시청자 목록에는 소득, 위치, 성별, 관심사 및 구매 습관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하면 양의 변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일은 다이렉트 마케팅의 가장 인기 있는 형태 중 하나입니다. 많은 회사가 그들의 목표 시청자들에게 한 페이지짜리 광고를 보냅니다. 지역 기업과 많은 산업에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회사가 고소득 가구에 카탈로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일의 또 다른 인기 있는 형태는 봉투 우편함 또는 편지함 드롭입니다. 봉투 배달부, 전단, 그리고 심지어 쿠폰은 모두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한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고 구매 내역을 추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캠페인은 공격적일 필요가 없으므로 적은 예산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술은 공격적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독자를 목표로 하는 아웃바운드 마케팅과는 대조적으로, 성공적인 직접 마케팅 캠페인은 더 좁은 소비자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고 구매 내역을 추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캠페인은 공격적일 필요가 없으므로 적은 예산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술은 공격적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독자를 목표로 하는 아웃바운드 마케팅과는 대조적으로, 성공적인 직접 마케팅 캠페인은 더 좁은 소비자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첫 번째 단계는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어떤 유형의 메시징이 사용자에게 공명할지 결정합니다. 이상적으로, 메시지는 그들의 선호와 필요에 맞게 말해야 합니다. 대상 청중을 식별하면 메시지를 대상 청중에게 맞게 사용자 지정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타겟팅 광고는 타겟팅된 청중에게 도달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쿠키와 다른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주는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청중에게 가장 적합한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활용함으로써, 다이렉트 마케터들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에서 구매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표적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2편에서는 다이렉트 마케팅의 투자수익률, 성공을 위한 단계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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