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광고 마케팅의 기본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기본 사항에는 적절한 매체 선택, 비즈니스 계획 작성, 광고 카피 작성, 미묘한 CAT 작성 등이 포함됩니다. 이 기사에 요약된 단계는 여러분이 자신만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여러분의 팀이 같은 목표를 향해 일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계획을 만듭니다
광고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사업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이 계획은 비즈니스의 목표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의 대리점은 상업지구나 독립 건물에 위치해야 합니다. 사업 계획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야 합니다. 하나는 단기 목표이고 다른 하나는 장기 목표입니다. 단기 목표에는 새로운 고객 발굴 및 새로운 서비스 출시와 같은 매일 수행하는 마케팅 작업이 포함됩니다.
광고 마케팅을 위한 사업 계획을 세우려면 시장,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 그리고 당신의 전문성을 분석해야 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계획을 쓸 수 있으려면 목표 청중의 마음가짐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회사가 당면한 과제와 기회, 그리고 이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계획서에는 광고 대행사의 가격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포함되어야 하며, 경쟁사의 가격과 비교해야 합니다.
사업 설명란은 간결해야 하며 1~2페이지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사업계획은 살아있는 문서여야 하며 회사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자주 수정되어야 합니다. 계획에는 회사의 성과를 정기적으로 분석하는 도구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요약본은 계획의 첫 부분이며 독자의 주의를 끌어야 합니다. 경영진 요약은 귀사의 업무 개요이며 각 섹션의 가장 좋은 부분을 강조해야 합니다.
올바른 매체를 선택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광고를 시작하려면 올바른 미디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대상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미디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매체는 고유한 특성과 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문 광고는 소기업과 지역 사회를 위한 특별한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형태의 광고만큼 효율적이지는 않지만, 신문은 여전히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귀중한 도구입니다.
오늘날 세계에는 역사상 어느 시점보다 더 많은 광고 채널이 있습니다. 비록 대부분의 전통적인 채널들이 온라인 채널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시청자들과 혜택들이 항상 같은 것은 아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온라인 채널은 지난 10년 동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인터넷 자체가 새로운 기능과 형태를 취하면서 지속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광고 카피를 만듭니다
광고 카피를 만드는 것은 광고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효과적인 광고는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이해하기 쉽고 간절해야 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광고는 더 효과적일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수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광고 카피를 쓰기 전에, 목표 시청자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용 구매자 세그먼트를 만들어 광고를 대상으로 하고 프로세스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카피의 톤은 랜딩 페이지의 메시지와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지속 가능한 포장을 팔고 있다면, 여러분은 자부심이나 흥분과 같은 긍정적인 감정에 호소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인기 있는 제품을 팔고 있다면, 여러분 브랜드의 목소리 톤을 반영하는 두려움과 흥분에 호소해야 합니다. 감정적 방아쇠를 사용하면 더 많은 단서를 끌어당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것은 광고 카피를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모티콘은 텍스트보다 독자들의 관심을 더 사로잡습니다. 그것들은 읽기에 재미있고 글머리 기호 대신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카피를 더 기억에 남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청중이 누구인지 결정했으면 광고 카피를 만들어 자신이 하는 일과 청중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해야 합니다. 광고 카피는 제품 자체를 파는 것이 아니라, 독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청중을 대상으로 적절한 톤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광고 카피를 만들고 원하는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미묘한 CTA를 생성합니다
광고에서, 미묘한 행동 요구는 관심을 끌고 잠재적인 고객이 행동을 취하도록 격려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멤버십을 시작하라"가 아니라 "내 멤버십을 시작하라"를 사용하는 것만큼 미묘할 수 있습니다. 미묘한 행동 요구는 또한 잠재 고객이 신속하게 행동하도록 장려하고 강력한 충동입니다.
미묘한 CTA를 작성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랑은 잠재 고객에게 어떤 조치를 취하도록 권장하는지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버튼을 누르면 무료 평가판을 설정하거나, 무료 전자책을 다운로드하거나, 전자 메일 캠페인에 등록하거나, 구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취해야 할 조치 유형은 해당 브랜드의 목소리, 대상 고객 및 영업 전략에 따라야 합니다. 게다가, 미묘한 CTA는 그들이 조치를 취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보여줘야 합니다.
CTA는 또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변환 프로세스의 다음 논리적 단계로 사용자를 이끌어야 합니다. CTA가 좋을수록 비용은 낮아지고 고객은 더 많아집니다. 하지만 CTA가 미묘하다면 청중들을 압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CTA는 많은 마케팅 전략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이지만, CTA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CTA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각은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간단한 버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큰 단추를 사용하여 청중이 클릭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CTA는 눈에 띄어 고객에게 유용한 말을 해야 합니다.
당신의 광고를 당신의 타겟 청중들 앞에 놓으세요
대상 고객을 정의했으면 대상 전략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기적인 전략을 다듬고 대상 고객의 인구 통계를 기반으로 유료 고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청자와 관련된 페이지를 분석하고 해당 페이지를 관심사로 유료 시청자에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을 파악하면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케팅 계획이 더 구체적일수록, 당신의 전환율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마이어스는 목표 청중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팁을 제안합니다. 첫째, 명확한 벤치마크를 설정합니다. 변환 속도를 추적하고 성능을 측정하려고 합니다.
대상 고객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소비자 그룹입니다. 이 그룹은 나이, 성별, 위치, 관심사 등에 의해 정의될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370억 달러가 광고로 낭비되고 있는데, 이는 광고 시청자들을 끌어들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대상 고객을 쉽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는 모든 계층의 사람들을 포함하는 많은 대상 고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고성능 러닝화를 판매하는 회사는 마라톤에 참가한 20~40세의 엘리트 달리기 선수들과 틈새시장을 갖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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